2020년 5월 10일 주일예배기도문(1부) – 김지연 집사

우리의 생명이시며 신실한 자들의 사랑이 되시는 거룩하신 주 하나님!

당신의 크신 영광에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저희들에게 오늘을 허락해 주셔서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모여 드리는 예배가 신령과 진정이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자비하신 은혜가 저희들에게 임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우리의 은신처가 되시는 하나님! 먼저 이 세계를 위하여 기도를 드립니다. 지금 세상은 병마와 힘써 싸우고 있습니다. 인간의 힘을 과신하지 않게 하시고 한편으로 우리가 좌절하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합니다. 우리 민족을 긍휼히 여기사 이 거친 상황에서도 함께 보호해 주시고, 지켜주시옵소서. 먼저 이 나라와 백성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당신의 안에서 기초를 튼튼히 하게 하옵소서. 모두가 하나님 안에서 역경을 극복하고 평화를 누리는 나라가 될 수 있게 하옵소서. 얼마 전 치러진 선거로 새로 뽑혀진 위정자들과도 함께 하셔서 그들이 담대하게 이 나라를 이끌어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생명사랑교회를 주님의 크신 뜻으로 오늘까지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교회가 이 나라의 모든 교회들의 모범이 되게 하시고, 크신 능력의 축복의 증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교회가 활동하는 모든 과정을 지켜주셔서 주님의 기대에 합당한 교회로 꾸준히 성장하게 하여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 말씀을 전하실 한문덕 목사님에게 함께 하셔서 주의 말씀을 통하여 우리 모두 은혜 받고 삶의 새로운 깨달음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예배에 참석한 우리 모든 성도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이 시간 마음과 정성을 다해 예배하게 하시고, 이 자리에서 그리고 자신에게 허락된 모든 장소에서 예배에 참여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주님의 은총과 힘을 주시옵소서. 여러가지 문제를 안고나온 성도들이 이 시간 응답받고 은혜 받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정이 있어 이 예배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랑하는 형제들을 기억하여주시고, 다음에는 모두 나와 주님께 영광을 돌리며 은혜를 나누는 복된 시간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모두를 맡기오며 우리 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