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2월23일 주일예배 기도문 – 백옥순 권사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귀한 성일을 맞아 주의 전으로 인도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한주간의 삶속에서 주님 말씀대로 살려고 애는 쓰지만 부끄러운 모습과 게으른 모습들은 너그러이 보시고 예배하는 우리 성도 모두를 하나님의 은총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하나님! 요즈음 우리나라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불안함과 공포 속에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병든 자를 치유하셨던 것처럼 이 질병을 물리쳐주셔서 하나님 사랑과 능력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다음주일은 하나님의 일꾼, 장로 2명을 선출합니다. 주님께서 귀히 쓰시는 자로 선출되게 하시고, 사람의 생각이 아닌 성령님이 관여하는 선거이게 하옵소서.

하나님 또한 새로운 예배처소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 성도들 모두가 원하고 바라는 일에 응답해주세요.

2019년도 표어가 ‘모든 면에서 자라나서’ 입니다. 2020년도 표어는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으라’이오니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저희들에게 힘과 믿음 주시옵소서. 또 하나님 지난주일 제직수련회 때에 저와 옆 사람들이 서로 말해준 장점들과 칭찬들을 은사로 잘 활용해서 교회가 성장하고 성숙하며 화목을 이루는데 밑거름이 되게 해주세요.

3월부터 시작되는 성서배움마당과 제자교육과 소모임 등이 힘차게 운영되게 하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의 그 말씀이 우리에게 힘이 되게 해주시고, 예배를 돕는 성가대와 주님의 일하는 모든 손길이 복되게 해주세요.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