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5월17일 주일예배기도문(1부) – 김종순 권사

전지전능 사랑이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이라는 새날을 허락하시고 하나님 아버지께 예배할 수 있게 허락하시오니 참으로 감사하고 감사하옵나이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지으신 지구촌이 인간의 죄와 탐욕으로 아파하고 신음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아파하고 신음할 때 아바 아버지께서는 피눈물을 흘리시며 애통해 하심을 우리가 알게 하여 주시고 우리를 용서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강청하옵나이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죄와 탐욕에서 구원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눈과 귀를 열어주시어 어둠에서 빛으로 인도하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 아버지께서 오늘도 쉬지 않으시고 일하시며 말씀하심을, 보고 들으며 아바 아버지께 순복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재창조의 에덴에서 거니시며 기뻐하심을 우리가 주님과 함께 기뻐 노래하고 춤추며 경배하게 하옵소서.

아버지! 온 일류가 주님 안에서 하나 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가 비록 아주 작지만 성령의 불씨가 되게 하셔서 지구촌 곳곳에 활활 타오르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는 꿈꾸며 소망합니다. 한목사님과 교역자님들을 붙잡아 주시고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과 함께 쉼 없이 하나님나라를 세워가고 있음을 우리가 느낍니다.

아버지! 이 나라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뽑아 세운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백성을 존중히 여기며, 맡은 일에 충성하게 하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후손들에게는 슬픔과 눈물, 고통과 아픔이 없는 아름다운 세상, 주님과 함께 기뻐하는 그런 세상을 돌려 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빛과 진리요 생명이시며 사랑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