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2월28일 주일예배기도문 – 김종순권사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오늘을 허락하시고 예배하게 하여 주시오니 감사하고 감사하나이다.

아버지, 우리의 기도와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기뻐 받아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거짓된 믿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거룩한 영으로 우리를 거듭나게 하옵소서.

아버지, 우리의 삶이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고, 빛으로 인도하시는 주님 따라 살 때, 주님나라가 임하게 하여주시고, 모든 것으로부터 주님 영광 받아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께서 창조하신 만물이 우리의 탐욕으로 아픔과 슬픔과 고통 중에 신음하고 있사오니, 하나님 아버지, 권능으로 치유와 평안을 주시기를 강청하옵나이다.

아버지, 이 땅, 이 민족을 긍휼히 여겨주시옵소서. 우리가 세운 위정자들에게 복에 복을 더해주셔서 하나님 아버지를 두려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선조들이 피흘려 지켜온 터전위에 민주주의가 굳건히 세워져 남북이 하나 되고 우리가 빼앗긴 영토들도 찾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세계 속에 영향력을 끼치는 우리나라, 아름답고 정의가 넘치고 강건한 나라, 평화가 넘치는 그런 나라, 나라가 나라답게 해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교회가 교회답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께서 기름 부어 세우신 종들에게 새 영으로 임하여주셔서 대언의 말씀을 선포하게 하옵소서. 옛 선지자들처럼 사도 바울처럼 오직 주님 명령에 순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새 성전을 세우시고 한문덕 목사님을 세워주셨사오니 그 입술의 나팔을 떼지 아니하도록 붙잡아주시옵소서. 대언의 말씀이 선포할 때에 듣는 우리에게 복의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세분 전도사님께도 지혜와 능력을 덧입혀주시옵소서.

아버지, 우리 교회에 주신 사명, 작으나 건강한 교회, 평신도 중심의 교회, 선교사명에 충실한 교회를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아버지, 코로나19로 터전을 잃고 가족을 잃은 이들에게 아버지의 위로와 평강의 은혜를 주시옵소서. 방역에 힘쓰는 모든 이들에게 함께하시고 붙잡아주시어 저들에게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아버지, 예배로 만나지 못한 우리 가족들이 항상 주안에서 교통하며, 기도에 힘쓰기를 간절히 원하옵나이다.

사랑이시며, 은혜이시며, 진리이신 하나님, 우리를 죄에서 구속하여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아멘.